본문 바로가기

리뷰하고 후기쓰고

리빙웰 투명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5.5L 대용량 추천

 

에어프라이어가 고장이 나서

와이프 회사에서 받은 오븐을 사용하다가

청소하기가 너무 어렵고 기름때가 자꾸 끼고

하얀색 오븐인데 바깥이 막 그을리고 그래서

결국 에어프라이어를 사기로 했다.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우선

대용량으로, 디지털방식을 사고싶었다.

거의 대부분 저 두가지 키워드를 넣으면

10만원이 넘어버리더라는..

아니면 좀 싼거는 디자인이 너무.. 구렸다ㅎㅎ

 

그러던중 리빙웰 에어프라이어를 봤는데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디지털방식에다가

5.5L 대용량이고 거기다가..

투명유리로 속까지 볼 수 있는 제품이었다.

 

10만원 넘겠지.. 했는데

79,8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을 보고..

들어가면 옵션으로 추가금액이 있나 했더니

아니었다

진짜 이건 무조건 강추로 사야할 에어프라이어였다.

 

그리고 월요일에 주문하고

오늘 벌써 도착하였다 ㅜ 드디어

대용량 에어프라이어가 생긴다 !!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리뷰를 하기위해 박스샷부터

충실히 찍어보았다.

제품명은 YD-55K07B !!

제품명부터 뭔가 멋있다. (너무 갔나..)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바로 개봉 !

좀 특이하게 포장되어있었다..

보통 비닐만 씌워있지않나..?

코로나라서 그런가 랩으로 칭칭 감아놨다ㅎㅎ

암튼 꼼꼼한 포장이라고 생각하고 감사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안에 사용설명서와 더불어

초간편 레시피가 들어있었다. 이런 섬세함..

근데 뭐 대충보니 식빵 구워먹고 이런거 있는거같았다

ㅎㅎ 초간편이긴한듯..?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는 모든 제품이 항상

공회전을 해주어야 하는데 이 제품도 주의사항으로 딱!

200도에서 15분가량 가열하라고 나와있다.

튀김팬안에 뭐가 들어있어서 그냥 돌렸으면 큰일날뻔..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저 튀김팬 안에것들을 다 빼고나서

돌려버렸다~ 그리고 이것들이 무엇인지 확인~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거 약간 캠핑감성 아닌가 ?

추가구성상품에 통구이 꽂아서 돌리게

꼬치같은것도 있던데 그것도 살껄 그랬나ㅎㅎ

제품이 오니까 괜히 아쉽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이것이 기본 기름빠지게하는 받침?

이라고해야하나 암튼 기본 디폴트 장치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원래 에어프라이어가있었고

오븐이 있었던 자리에 위치시켜놨더니

뒤의 파티션과 너무 잘 어울리고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든다.. 진짜 잘샀다잉~?

00:05
동영상 정보 상세 보기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튀김팬리빙웰 에어프라이어 튀김팬
에어프라이어추천리빙웰투명디지털대용량5리터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런식으로 튀김팬을 넣어주어야

불이 들어오면서 전원을 킬 수 있게 되어있다.


00:10
동영상 정보 상세 보기
리빙웰 에어프라이어 작동리빙웰 에어프라이어 작동
리빙웰어프라이어5L대용량디지털투명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안에 부품들을 다 빼고 비운 상태로

공회전을 시켰다 (200도 15분 잊지말자)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공회전이 끝났으니 간단하게

저녁간식을 해먹어볼까 ?

후라이팬에 구워먹던 아스파라거스와 닭갈비

맛있게 익혀져서 나왔구나.. !!

 

작동방식은 우선 전원버튼을 누르고

오른쪽에 아날로그 버튼을 돌려가면서

수치를 조절할 수 있고

왼쪽 디지털버튼에서 온도를 조절할지

시간을 조절할지를 정하면 된다.

아날로그 버튼을 누르면 작동 시작된다 !

 

(작동방식 영상을 못찍어서 아쉽 ㅠ)

 

그리고 디지털버튼 밑에 요리별로

온도/시간이 미리 세팅되어있는 버튼도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다 ㅎㅎ

 

00:04
동영상 정보 상세 보기
리빙웰 투명 에어프라이어 대용량리빙웰 투명 에어프라이어 대용량
리빙웰에어프라이어투명대용량추천에어프라이어5리터5L
대표

동영상 설명을 입력하세요.

요렇게 안에 요리상태를 볼 수 있어서

진짜 너무 좋다ㅎㅎㅎ 신세계!!


대표이미지 삭제
대표이미지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가격대비 가성비 최고의 에어프라이어인것같다.

근래에 산 전자제품중 최고다.

 

그냥 10만원 안쪽으로 예전에 쓰던 에어프라이어

기능만되면 되는걸로 사려고 했는데,

 

투명에다가 대용량 5.5L이고

디지털방식에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어서

너무 만족하고 주변에 무조건 추천해주고싶음 ㅎㅎ


이미지 썸네일 삭제
리빙웰 투명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YD-55K07B 특허기술 4가지기능 : 주식회사리빙웰코리아

[주식회사리빙웰코리아] 리빙웰 공식 쇼핑몰- 본사직영 최저가 판매

smartstore.naver.com

 

'리뷰하고 후기쓰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이지락 TR90 챌린지 90일 패키지  (0) 2023.07.28